경북 영천시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관광객을 대상으로 색다른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는 ‘클린 영천9경 캠페인’, ‘캠핑왕 장보고’, ‘후기를 작성하면 선물이 팡팡’ 등 총 세 가지로 진행된다.
‘클린 영천9경 캠페인’은 오는 12일부터 다음 달 27일까지 진행된다.
영천9경 또는 지역 내 캠핑장을 방문한 후, 쓰레기를 되가져가는 모습의 인증 사진과 함께 SNS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모바일 커피 상품권(2만원상당)을 제공한다.
‘캠핑왕 장보고’는 오는 12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선착순 100명에게 영천시 관광기념품(손 선풍기,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제공한다.
지역 내 캠핑장 이용 시 영천시 마트 또는 시장에서 3만원 이상 물건을 구매하고, 캠핑 사진과 함께 영수증 등을 제출하면 된다.
또한, ‘후기 작성하면, 선물이 팡팡’은 오는 12일부터 다음 달 27일까지 진행된다.
모바일 앱 ‘스탬프 투어’를 스마트폰에 설치해 영천시 주요 관광지를 돌아다니며 스탬프를 3개 이상 모으고, 여행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해 모바일 커피 상품권(2만원상당)을 제공한다.
이와 관련해 더 자세한 사항은 영천시청 문화관광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이경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