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구미시, 11월의 기업에 '신흥정밀' 선정..
사람들

구미시, 11월의 기업에 '신흥정밀' 선정

운영자 기자 입력 2015/11/02 15:19 수정 2015.11.02 15:19
11월 한 달 동안 시청사 국기게양대·가로게양대 사기 게양

 
  구미시는 11월의 기업으로 (주)신흥정밀(대표 김용현)을 선정하고 2일 오전 9시 시청 국기게양대 앞에서 남유진 구미시장과 해당 기업의 김용현 (주)신흥정밀 대표이사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기(社旗) 게양식을 가졌다.
11월의 기업으로 선정된 (주)신흥정밀은 초정밀·소형 사출금형 전문업체로 휴대전화를 중심으로 축적해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각종 모바일, IT부품 및 자동차 부품 등 초정밀 금형제작 공급에 앞장서고 있는 지역 대표 강소기업이다.
 또한, 신흥정밀은 기업부설연구소를 중심으로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기술혁신형(INNO-BIZ)기업으로 선정 되었으며, 이종(異種)소재 사출 프레스 금형 성형 기술을 바탕으로 뿌리기술전문기업으로 지정되었다.
특히,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의 스마트팩토리 사출금형 설계 자동화 시스템을 도입해 제품설계 시간 절약으로 납기를 단축하고, 불량률을 감소시켜, 생산매출 증대 및 고용증대 성과를 내고 있는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2014년 지역발전 부문으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지역경제발전에 크게 기여해오고 있다.
이날 회사기 게양식에 참석한 김용현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을 가능하게 할 핵심역량개발과 기술력 증대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며 구미시민 여러분께 감사의 말을 전했다. 또한 일자리가 넘치는 살기 좋은 행복 구미 건설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해 나가겠다고고 밝혔다.
 구미시는 신흥정밀의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통한 지역 경제 사회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높이 평가해  '2015년 11월의 기업'으로 선정, 범시민 기업 사랑의 의미를 담아 시청사 국기게양대 및 시가지 군집 가로 게양대에 해당 회사기를 1개월간 게양한다.  김흥규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