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구미코에서 국제 동양란 명품 박람회 개최..
사람들

구미코에서 국제 동양란 명품 박람회 개최

운영자 기자 입력 2015/11/10 14:59 수정 2015.11.10 14:59
14~15일, 한·중·일·대만 등 4개국 난 감상 기회 제공


 제6회 국제(G4: 한국 중국 일본 대만) 동양란 명품박람회가 한국난재배자협회(회장 최영욱)와 국제동양란교류협회(정계조이사장,대회장)주최로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2일간 구미시 소재 구미코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수준 높은 문화로 승화된 난문화의 대중화 세계화를 통해 아름다운 세상을 추구함은 물론 난문화 산업의 육성 발전 및 국제교류에 새로운 장이 펼쳐진다.
또한 국제 동양란 교류협회의 역할인 동양란의 국제교류 및 전시컨벤션의 원활한 발전과 국내외 난인이 염원하던 명실상부한 최고의 동양란 국제대회로 자리매김하고 국내외 동양란 단체와 난인 모두가 화합·동참하는 범국제적인 난 문화행사로 국내외 난인 누구나 참여하는 열린 박람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한국 중국 일본 대만 춘란 엽예품 구화엽예품 등 500여 분이 선보일 예정이며, 일본 난단체, 중국난화 협회, 대만난연합총회에서 참가하며, 전시회와 더불어 난문화 산업 관련 세미나도 개최된다.
주최측 관계자는 "박람회장을 찾는 관람객들이 춘란의 아름다움에 매료되어 삶의 아름다움으로  이어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박람회 기간 중에 1만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