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창면 기업경영인연합회, 이장협의회「내 고장 러브투어」실시
영천시 대창면(면장 김종욱)은 지난 25일 대창면기업경영인연합회(장용호 회장, 이하 대경회) 회원 및 이장협의회(김정재 협의회장) 회원 등 40여명과 함께「내 고장 러브투어」를 실시했다.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장 및 대경회 회원의 적극적인 참여로 실시된 이번 투어는 지역의 오피니언 리더인 이장협의회 회원들과 대창면 기업경영인 대표들이 함께 영천의 주요 현안사업장 및 다양한 관광자원을 돌아보며 시 역점사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도약하는 영천의 모습을 직접 체험함으로써 지역사회 발전에 자발적인 참여와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마련했다.
이날 투어는 보현산다목점댐을 시작으로 보현산천문과학관, 영천댐, 임고서원, 영천일반산업단지 등으로 진행되었으며, 영천의 대표 관광지 및 산업단지를 둘러보았다.
한편 투어에 참여한 유성동(대영공업) 대표는 “지역의 여론 수렴을 담당하는 이장님들과 함께 하여 더욱 뜻 깊은 투어가 되었으며, 영천의 발전된 모습을 제대로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김종욱 대창면장은 “이번 투어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준 대경회 및 이장협의회 회원들에게 고마움을 느끼며 지금처럼 정기적인 내 고장 러브투어로 영천을 제대로 알고 홍보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