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대구교육의 동반자로 성장·발전 기대”..
대구

“대구교육의 동반자로 성장·발전 기대”

일간경북신문 기자 gbnews8181@naver.com 입력 2025/06/29 18:31 수정 2025.06.29 18:31
강은희 대구시교육감

진실하고 유익한 뉴스로 지역 여론의 형성과 소통에 크게 이바지 해 온 ‘일간경북신문’의 창간 21주년을 대구교육가족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지방언론으로서 정도를 걸으며 지역 경제와 언론 문화 발전을 위해 노력한 ‘일간경북신문’ 가족 여러분께도 아낌없는 찬사와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일간경북신문’은 창간 이후 급변하는 언론환경에도 정론직필의 정신을 잃지 않고 객관적인 자세로 언론의 중심에 탄탄하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정도를 걸으며 깊이 있는 보도로 언론 본연의 책무를 성실히 수행하여 지역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언론사가 되어주시기 바랍니다.
대구교육청은 지난 6년 간 집중해 온 아이중심·교실중심 수업과 학교문화 변화인‘교육혁신 1.0’을 바탕으로, 교육혁신 2.0’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교육혁신 2.0은 평가, 맞춤형 학습, 학교문화 혁신의 세 가지 전략을 구현하여 공교육 혁신 완결을 위해 한 단계 더 도약을 꿈꾸고 있습니다.
‘일간경북신문’이 대구교육의 동반자로서 대구교육의 성장과 발전을 함께 성원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