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품위 있고 존경받는 건강한 어르신..
사람들

품위 있고 존경받는 건강한 어르신

운영자 기자 입력 2015/03/25 17:13 수정 2015.03.25 17:13
노인회 고령군지회 노인대학 제14회 졸업식
▲     ©
  사단법인 대한노인회 고령군지회 부설 노인대학은(학장 허동량) 3월 25일 11시 대한노인회 고령군지회 강당에서 최종홍 대한노인회 고령군지회장 및 허동량 노인대학장을 비롯한 임원진과 내빈 및 졸업생, 가족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4회 졸업식을 가졌다.
  올해 14회째 졸업하는 노인대학은 4년간 교양, 건강, 문학, 지식소양 및 의식개혁 등 다양한 교육 과정을 이수하고 금년 졸업생까지 총252명의 졸업생을 배출하였다.
  이날 졸업식은 내빈소개를 시작으로 국민의례, 노인강령 낭독, 학사보고, 학장 회고사, 인사 및 내빈 축사 등의 순서로 진행되는 가운데 출석률이 좋고 모범적인 졸업생들에게는 군 지회장 및 노인대학장 표창장도 수여하였다.
  허동량 노인대학장은 회고사를 통해 학업을 마치시느라 그동안 수고가 많으셨다며 졸업을 축하하며 품위 있고 존경받는 건강한 어르신들이 되기를 바란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축사를 통해 “오늘의 졸업을 계기로 또 다른 배움의 열정을 이어가시길 바라며, 우리 군이 살기좋은 지역사회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큰 힘이 되어 주실 것을 기대한다”며 졸업식을 가지게 된 어르신들과 가족에게 축하와 존경의 마음을 전했다.                              김일호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