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손님맞이 친절서비스 함양..
사람들

손님맞이 친절서비스 함양

운영자 기자 입력 2015/04/15 19:18 수정 2015.04.15 19:18
예천군, 전국체육대회 숙박업소 위생교육
  예천군(군수 이현준)이 대규모 체육경기대회를 앞두고 숙박 대책 마련과 친절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위해 15일 오후 3시 예천군문화회관소회의실에서 위생교육을 실시했다.
  오는 17일부터 전국중고육상경기대회, 22일부터 전국실업육상경기, 전국대학대항육상경기, 5월 영주시에서 열리는 경북도민체전 등 각종 체육경기를 유치하면서 많은 선수단과 임원들이 예천지역을 찾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경기 활성화에도 큰 도움을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에 따라 숙박영업주를 대상으로 친절한 손님맞이, 위생적인 숙박서비스 제공으로 친절하고 깨끗한 예천의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도록 청결한 숙박환경을 만들고 종업원 친절 교육을 실시하면서 친절한 손님맞이에 앞장 서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대규모 체육대회 개최의 성공여부는 대회장의 여건, 매끄러운 대회진행 만큼이나 중요한 요인으로 먹거리와 숙박 문제로 친절한 서비스와 청결한 위생 관리가 관건이라고 특별히 강조했다.
  한편, 예천군은 친절한 서비스와 적정 수준의 투명한 숙박요금 등  인정이 넘쳐나는 손님맞이로 다시 찾고 싶은 곳으로 각인될 수 있도록 반복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수시로 업체 방문지도 및 점검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성화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