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명품 관광도시 경주이미지 드높인다..
사람들

명품 관광도시 경주이미지 드높인다

운영자 기자 입력 2015/04/27 16:57 수정 2015.04.27 16:57
경주시 ,10월까지 관광객 대상 차량 무상 서비스




경북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경주지회에서 주관하고 경주시 차량등록사업소에서 후원하는 경주시 방문 관광객 위해 ‘자동차 무상 점검·정비 서비스’ 기 지난 19일 시작으로 올해 10월까지 진행된다.
본 서비스는 보문단지 일대는 도시계획 상 자동자정비업을 할 수 없고 공휴일 및 주말에는 시내 지역 정비업체 휴무로 관광시즌 관광객들의 불편을 들어주고 정비를 받기 어려움 등을 해소하기 위해 무상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
위치는 엑스포공원 맞은편 보덕동 주민센터 주차장에서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까지 타이어 압력, 각종 벨트 및 배터리 무료점검과 오일, 냉각수, 워셔액 등은 무료로 보충해 준다.
이번 행사는 경북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경주지회 150여개 회원업체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소속 정비사들이 봉사를 하기로 했으며 경주시차량등록사업소는 자동차 관련 소모품들을 지원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관광객들에게 교통편익을 제공하고 명품 관광도시 경주시의 이미지를 드높이고 여러 교통관련 유관단체 및 시민들과 협력하여 건전한 교통문화 정착에도 최선을 다 한다는 계획이다.서수정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