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결의 ‘매직앤일루션’ 2·3일 구미 공연
구미시(시장 남유진)는 오는 5월 2일부터 5월 3일(오후 3시, 7시)까지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이은결의「매직앤일루션(Magic & Illusion)」공연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이은결 공연의 "베스트"만을 모아 구성된 퍼포먼쇼(퍼포먼스와 쇼가 결합된 공연)로서, 관객들이 선정한 최고의 장면을 스피디있게, 다양한 형식으로 구성하여 마술의 진가를 느끼게 하는 최고의 공연이다.
또한, 상상을 뛰어넘는 스펙터클과 다이나믹한 퍼포먼스로 콘서트 열기를 방불케 하는 생동감으로「매직앤일루션(Magic & Illusion)」은 이전에 보지 못한 "매직콘서트"의 절정을 경험하게 해 줄 것이다.
이은결은 한국인 최초로 국제마술대회에서 그랑프리를 수상, 세계에서 인정받는 마술가로 성장, 한국 마술의 위상을 높였뿐만 아니라, 강렬한 카리스마와 깔끔한 무대 매너로 한국에서 마술붐을 일으켰으며, 기존의 "마술쇼"에서 벗어나 "매직콘서트"라는 장르까지 탄생시킨 장본인이다.
문화예술회관 정광배 관장은 "5월「가정의 달」을 맞아 이번 공연이 온가족에게 마술처럼 행복과 웃음을 가져다 줄 공연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하면서 앞으로도 구미시민에게 더욱 수준높은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예매문의 : 054-480-4557
나영철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