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아름다운 정-소중한 추억‘함께’..
사람들

아름다운 정-소중한 추억‘함께’

운영자 기자 입력 2015/05/12 17:21 수정 2015.05.12 17:21
15일 김천서 제31회 전국교대 교수테니스대회 개최
▲     ©
  김천시(시장 박보생)는 오는 15일부터 16일까지 2일간 김천테니스장에서“제31회 전국교육대학교 교수테니스대회”를 개최한다.
  전국교육대학교 테니스 동호인 교수들이 한자리에 모일 이번 대회는 전국교육대학교총장협의회가 주최하고 전국교육대학교교수테니스회의 주관으로 진행되며, 400여명이 참가하여 화합과 친목을 다지게 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가 열리는 김천종합스포츠타운은 연중 각종 체육대회 및 전지훈련 등 다양한 체육행사가 개최되어 엘리트 체육의 산실로, 생활체육의 공간으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단일 코트로서는 전국 최대 규모 테니스장을 중심으로 전 코트에 조명 시설을 설치하여 야간에도 경기를 할 수 있고 주변에 조경과 넓은 휴식 공간을 설치해 편안하게 경기를 관람하고 쉴 수 있어 각종 대회 개최 및 국내외 팀들의 전지훈련장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박보생 김천시장은 “건강한 신체에 건전한 정신이 깃든다는 말이 있듯이 테니스를 통해서 신체를 단련하신 교수님들께서 학문 연구와 교육에 열정적으로 매진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교수님들 모두 기량을 십분 발휘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고 따뜻하고 아름다운 정을 함께 나누는 소중한 추억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윤성원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