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할매·할배 오래 오래 행복하세요..
사회

할매·할배 오래 오래 행복하세요

운영자 기자 입력 2015/05/25 14:49 수정 2015.05.25 14:49

▲     ©   고령군 성산면(면장 이남지)은 성산초등학교와 박곡초등학교가 주관하여 지난 22일 오전 11시 성산면 노인회관에서 관내어르신을 모시고 기관단체장, 학생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할매.할배의날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성산초등학생의 가야금연주와 방송댄스, 박곡초등학생들의 붐웨커와 오카리나 연주 등으로 진행되었으며 이어서 박곡초등학교 김현수 선생님의 대금연주, 박동수 성산초등학교 교장선생님의 섹소폰연주 등의 축하공연을 하였다.
축하 공연이 끝난 뒤에는 CEO 신국재회장, 성산초교장, 박곡초교장 동고령농협장님의 후원으로 어르신들께 점심식사와 기념타올을 제공하기도 하였다.
성산면 노인회장님께서는 학생들의 다양한 축하공연을 보면서 사랑스런 표정을 감추지 못하였으며 우리노인들도 학생들에게 본이 되고 사회의 귀감이 되도록 노력하겠으며  오늘 이 자리를 마련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로 답사를 하였다.
이남지 성산면장은 현대사회에서 조부모와 함께 생활하기 어려운 손자녀간 소통의 기회를 자주 가지므로 새로운 문화 창조 및 격대문화 확산에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김일호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