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동동 자연보호협의회 천생산 석굴 앞 이계천 환경정비
▲ © 구미시 인동동(동장 박세범)은 지난 17일 오전 10시 인동동 자연보호협의회(회장 김찬수) 회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천생산 석굴 앞 이계천 주변 일대 자연정화활동을 실시하였다.
천생산 석굴은 천생산 자락 입구에 자리하고 있으며, 역사적으로도 유서가 깊은 곳으로 지난 5월 10일 개방이 되어 많은 시민들이 찾는 곳으로 이번 자연정화 활동은 깨끗하고 아름다운 인동동 만들기에 동참하는 아주 의미 있는 활동이라고 할 수 있다.
이날은 천생산 석굴과 유채꽃밭 주변의 이계천에 버려진 생활쓰레기와 오물을 청소하고 그 일대에 제초작업을 실시하여 쾌적한 환경정비는 물론 시민들의 발길이 머물게 하는 산책로 정비로 살기좋은 인동 만들기에 박차를 가하였다.
김찬수 인동동 자연보호협의회장은"우리고장 인동을 직접 우리 손으로 가꾸고 다듬는 자연보호협의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미래의 후손들에게 깨끗하고 아름다운 자연을 물려줄 수 있도록 우리 모두 함께 노력하자"고 하였다.
한편 박세범 인동동장은"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자연정화활동에 참석해 주신 자연보호협의회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활동으로 인동동 지역발전에 기여해 달라"고 당부하였다. 나영철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