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일부터 사전 접수 받아
안동시립도서관은 방학을 맞이하는 유치원.초등학생들을 위해 2015년도 여름방학 문화교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름방학 문화교실은 유치반(5~7세)과 초등 저학년반(1~3학년)으로 구성됐으며, 개설된 강좌는 창의수학, 펀펀펀 영어, 구연동화, 드림창의로봇교실이 마련됐다.
방학이 짧고, 학교마다 방학과 개학 시기가 다른 점을 고려해 7월 27일부터 8월 14일까지 3주간 운영될 계획이며, 강좌에 참석하기 위해서는 7월 1일 오전 9시부터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 사전접수를 해야 한다.
시립도서관의 강의는 무료로 진행되며 재미와 유익함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강좌들로 매번 높은 경쟁률을 보여 왔다.
이에 꼭 듣고 싶은 강좌가 있다면 접수를 시작하는 7월 1일 오전 9시에 맞춰 접수해야 원하는 강좌에 참여할 수 있다고 전했다.
신후균 관장은 “메르스와 관련해 손소독기 비치 등 대책을 마련했고 상황에 따라 강좌가 취소될 수는 있으나, 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이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여름방학 문화교실을 알차게 준비한 만큼, 많은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홈페이지(
http://lib.andong.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054-840-3852)를 통해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강창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