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LG경북협‘찾아가는 사랑나눔활동’ 진행..
사람들

LG경북협‘찾아가는 사랑나눔활동’ 진행

운영자 기자 입력 2015/07/01 16:51 수정 2015.07.01 16:51

  ▲     ©   LG경북협의회(회장 이웅범)는 지난 29일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3곳(사랑의 쉼터, 금빛가족노인지원센터, 은가람노인복지타운)에 필요물품 400만원 상당을 지원하는 “찾아가는 사랑나눔활동”을 진행했다.
“찾아가는 사랑나눔활동”은 지역의 사회복지시설뿐만 아니라 취약계층에게 주기적으로 물품지원, 노력봉사 등을 실시하는 활동으로, LG경북협의회는 LG기 주부배구대회, LG드림페스티벌뿐만 아니라 지역의 사회적 책임을 위해 지역민과 함께 상생코자 다양한 활동을 개발, 전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LG경북협의회에는 “LG와 함께하는 착한우체통”으로 손길이 닿지 않는 복지 사각 지대에 놓인 이웃주민, 열악한 복지시설 등의 사연을 신청,접수 받아 물품 후원 뿐만 아니라, 구미 LG 5개 자매사 임직원이 직접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프로그램을 진행 할 예정이다.
LG경북협의회 최선호 사무국장은 “ LG는 보다 많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지역민들을 위해 도움의 손길을 뻗치고자 다양한 활동을 전개 중이다”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위해 지역민 모두가 기업과 함께 상생할 수 있는 사회를 위해 앞장설 것이라고” 했다.나영철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