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여름휴가철 손님맞이 준비 완료
의성 옥산면 금봉리에 위치한 “금봉자연휴양림”이 지난 2월부터 시설물 리모델링 공사에 들어간 후 최근 완료하고 새롭게 태어났다.
이번 리모델링 공사는 총 4억원의 예산을 들여 주방시설 교체, 화장실 개보수 등 객실내부 교체 공사로 10년 이상 사용한 노후화된 시설물을 친환경 소재로 업그레이드하였으며, 이와 더불어 주변 환경정비 및 진입로 포장공사를 곁들여 교통 편의시설을 구축하여 휴양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리모델링 공사로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휴양림은 피로와 메르스 공포에 지친 현대인의 힐링공간으로 재정비됨과 동시에 여가생활의 전초기지 역할을 톡톡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의성군(김주수 의성군수)은 이번 리모델링을 계기로 올여름 휴가기간에 보다 많은 산림 휴양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며 휴양객들의 편의증진을 위한 사소한 시설 개보수작업도 병행하여 한 치의 불편함 없도록 만반의 대비에 들어갔다.
금봉자연휴양림은 모두 24개의 숙박시설과 등산로, 족구장, 물놀이장 등을 갖춰 사계절 휴양지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2004년 10월 개장 이후 지금까지 휴양림을 찾은 이용객은 13만명에 이른다.
매월 첫날 인터넷 홈페이지(
www.gumbong.go.kr)를 통해 그 달과 다음 달 휴양림 이용 예약을 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금봉자연휴양림 관리사무소(054-833-0123)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