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지역 농산물 소비촉진 앞장"..
사람들

"지역 농산물 소비촉진 앞장"

운영자 기자 입력 2015/08/09 16:25 수정 2015.08.09 16:25
청도군,부산서 농특산물 판매대전 개최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지난 6일 ~ 8일(3일간) 청도 농특산물을 부산의 최대 소비처인 메가마트동래점 · 남천점에서 당도가 높고 과즙이 많은 청도복숭아를 포함하여 우수 농특산물을 소비자에게 전시 판매하는 청도 농특산물 판매대전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농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맛과 향이 전국 최고를 자랑하는 청도복숭아를 부산 시민들에게 홍보하기 위해 청도군과 농협중앙회청도군지부, 청도농협 주관으로 청도복숭아의 우수성과 농특산물 인지도제고 및 판매행사를 개최함으로써 우수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판매해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지난 7일 오후4시 농특산물 판매행사장에는 이승율 청도군수를 비롯한 예규대 군의장과 의원일동, 도의원, 농협장, 생산농가, 이장연합회와 재부향우회장 박노준, 서구청장, 사하구청장, 시의회의장 등 200여명이 참석해 청도 농특산물의 우수성 홍보와 시식행사 등 소비판촉 캠페인을 펼쳤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지역 농특산물의 소비촉진을 위해 지난 7월 서울시양재농협 하나로클럽에 이어 계속적으로 농특산물 판촉행사를 통하여 청도복숭아의 명성을 되찾고, 농가의 소득증대 및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해 적극 나서기로 했다.박중양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