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바른 선진문화 정착 및 기초질서지키기 결의..
사람들

바른 선진문화 정착 및 기초질서지키기 결의

운영자 기자 입력 2015/09/02 15:39 수정 2015.09.02 15:39
영주시바르게살기협의회 특강 및 수련대회 개최


  바르게살기운동영주시협의회(회장 김시영)에서는 지난 1일 오전 11시 영주국민체육센터에서 장욱현 영주시장을 비롯한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 건전생활실천 특강 및 회원 수련대회' 행사를 개최했다.
  김시영 회장은 “우리 회원은 평소 바른생각, 바른행동이 밝은 미래를 만든다는 이념아래 바르게 회원이 선두가 되어 건전하고 바른 선진문화정착 및 기초질서지키기에 적극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건전생활실천 특강, 우수 유공자 표창 수여, 장학금 전달 및 의식행사, 선진 문화정착 및 기초질서지키기 결의를 통해 행복 영주, 밝은 미래를 건설하기 위해 바르게살기 회원들이 앞장서 노력하기로 다짐 하였으며 아울러 회원 상호간 결속력을 다지고 조직 활성화를 위한 단합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날 장학금 기탁식이 주위의 눈길을 끌었다. 19개 읍면동 및 바르게살기단체 회원들이 지역사회발전 및 나눔을 실천하기 위하여 재활용품 수집 판매 수익금 3백만원을 영주시 인재육성장학금으로 기탁하였으며 현재까지 19백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한 바 있다.
  한편 장욱현 영주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수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였으며 행복영주 건설을 위해 기여하는 회원들을 격려하고 밝고 건전한 사회분위기 조성 및 시 역점 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김규화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