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음악으로 취해보는 깊어가는 가을밤..
사람들

음악으로 취해보는 깊어가는 가을밤

운영자 기자 입력 2015/09/24 16:24 수정 2015.09.24 16:24
영천시 중앙동, 가을음악회 개최…볼거리·즐길거리 제공

  영천시 중앙동(동장 이황희)은 지난 23일 저녁 6시 30분 중앙공원에서 김영석 영천시장과 정희수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 주민 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중앙동 가을음악회”를 성황리에 열었다.
   이번 음악회는 중앙동 및 통장협의회(회장 정현용)가 주최하고 각 기관단체에서 후원하여 일상에 지친 주민들에게 삶의 활력을 불어넣고자 개최되었으며, 초청가수공연, 마술쇼, 색소폰 연주, 동민노래자랑, 경품행사, 영천포도와인 시음회 등으로 이뤄져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이날 비가 내리는데도 불구하고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많은 주민들이 참여해 함께 즐기고 만들어가는 공연을 선보여 더욱 뜻 깊은 자리가되었다.
  
   이날 참석한 김영석 시장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주민들이 참석하여 함께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보기 좋다며 영천시가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것은 모두가 시민들의 단합된 힘에서 비롯된 것이라며 주민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정현용 중앙동통장협의회장은 “바쁜 일상에 지친 주민들이 잠시나마 피로를 잊고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될 수 있어서 큰 보람을 느낀다”며 비가 내리는 와중에도 행사 끝까지 자리를 지켜준 주민들께 감사의 뜻을 표했다.정양기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