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김충섭 김천시장 당선자..
정치

김충섭 김천시장 당선자

운영자 기자 입력 2018/06/14 23:17 수정 2018.06.14 23:17
“시민의 선택 어긋남 없도록 하겠다”

 6·13 지방선거에서 승리한 무소속 김충섭(63) 경북 김천시장 당선자는 14일 "이번 선거에서 저를 믿고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을 보내준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당선 소감을 밝혔다.
김 당선자는 이날 뉴시스와 인터뷰에서 이같이 밝히고 "시민의 현명한 판단과 소중한 선택에 어긋남이 없도록 혼신의 힘을 다해 시정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의 결과는 변화에 대한 김천시민의 바람과 노력, 희망이 모여 이뤄낸 시민의 승리다. 시민과 약속한 공약은 차근차근 실천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향후 계획과 관련 "이번 선거운동 과정에서 표출된 시민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은 물론이고 타 후보의 공약에 대해서도 관심을 갖고 시정에 필요한 사항은 적극 반영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신도시와 구도심의 상생발전을 통해 희망과 웃음이 함께하는 김천, 꿈과 비전이 함께하는 새로운 김천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러면서 "하루 빨리 흩어진 민심을 수습하고 시민 화합을 이뤄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 당선자은 김천부시장, 구미부시장, 청도부군수를 거쳐 청소년수련원장, 경북도문화관광체육국장을 지냈다.
김동환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