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자원봉사센터,기부금전달 & 업무협약 체결
(사)봉화군종합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박철준)는 21일 (사)유어프렌즈(대표이사 신귀례)와 안기환님 추모사업 진행을 위해 봉화군 관내 독거어르신께 반찬지원“찬찬찬(饌饌饌) 행복나눔 반찬배달”사업진행을 위하여 기부금 전달 및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업무협약은 지난해 가을 교통사고로 세상과 이별하신 故안기환님의 가족들이 어머니의 사고 보상금을 고인의 유지에 따라 (사)유어프렌즈에 기부를 결정하면서 진행하게 되었다.
(사)유어프렌즈는 봉화군자원봉사센터와 협력하여 故안기환님과 가족들의 뜻을 잘 이행하고자 봉화군관내 독거어르신에게 반찬 배달 사업을 진행 할 예정이다.
故안기환님 8남매 중 막내아들 정준식씨와 형제들은 어머니의 추모사업을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하고 감사하다고 하다며, 봉화군 관내의 독거어르신들의 영양공급 뿐 아니라 정서적 안정에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봉화군자원봉사센터에서는 故안기환님과 가족들의 뜻에 따라 봉화군 관내의 독거어르신들을 위해 물질적인 지원뿐 아니라 정서적인 유대감 형성을 위하여 정기적으로 방문할 예정이다.
어르신들의 외롭고 쓸쓸한 노년의 정서적 안정에 도움을 주고. 다양한 서비스를 연계 지원함으로써 더불어 살아가는 인정 넘치는 봉화 만들기에 이바지 하겠다고 하였다. 김규화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