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지역 우수농산물 판촉‘윈-윈’..
사람들

지역 우수농산물 판촉‘윈-윈’

운영자 기자 입력 2015/02/08 21:09 수정 2015.02.08 21:09
농촌지도자 문경시연합회 & 이천시연합회‘MOU’
▲     ©

  (사)한국농촌지도자문경시연합회(회장 권정수)와 이천시연합회(회장 홍찬의)는 지난 5일 문경시농업기술센터 소회의실에서 두 단체 임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 우호 및 지역 우수농산물 판매촉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두 단체는 우애, 봉사, 창조의 농촌지도자 정신을 바탕으로 농업.농촌의 발전과 농업인의 권익보호에 선도적 역할을 담당하는데 목적을 같이 하면서, 이를 실현하기 위하여 상호연합회간 정보 교류 및 지역 우수·특화 생산 농산물의 판매촉진을 위하여 상호 교류 판매활동을 추진하기로 했다.
  특히 농업회사법인 이천로컬푸드 주식회사(대표이사인 홍찬의)는 농촌지도자이천시연합회에서 이사 및 감사를 맡아 운영하고 있어 앞으로 문경시의 오미자, 사과, 오디 등 특산물 판매에 적극 협조하기로 했으며, 상호간 농산물 가공기술 및 우수 농업생산기술 정보를 교류하면서 상생 발전하는 데 앞장서기로 했다.
  농업회사법인이천로컬푸드(주) 김정운 홍보이사는“이천시에서 별로 생산하지 않는 문경시의 우수한 농산물을 이번 MOU 체결로 이천로컬푸드를 통해 판매할 수 있는 다리가 만들어졌으며, 앞으로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대환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