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사회복지협의회 정기이사회-정기총회
▲ ©
구미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윤영길)는 24일 구미웨딩 별관에서 남유진 구미시장, 사회복지협의회 임원 및 회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이사회 및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이사회에서는 2014년도 사업실적 및 세입?세출 결산 심의 및 2015년 사업계획 및 세입·세출 예산을 심의했다.
이와 함께 정기총회에서는 사업실적 및 계획, 예·결산에 대해 심의 확정하고, 금년 주요 사업인 구미시 관내 복지종사자 3천여명에게 복지워크숍, 우수사례 경진대회, 복지아카데미 등 특강과 교육 등을 통해 업무연찬과 역량강화에 중점을 두기로 했다.
또한, 국정운영 키워드인 “국민행복시대”를 만들어 가는데 구미복지의 변화대응 방안을 논의하고 복지인들의 사명감과 결의를 다지는 시간도 가졌다.
이번 정기총회에서 신임회장으로 선출된 김광우 신임회장은 구미의 복지발전과 복지증진을 위하여 열심히 발로 뛰겠다는 각오를 다지며 회원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동참을 호소했다.
남유진 구미시장은 “시민 모두가 새로운 희망을 가지고 행복한 삶을 추구할 수 있도록 구미복지의 촛불이 되어 희망의 빛을 전파해줄 것”을 당부했다.
구미시사회복지협의회는 2005년 사회복지법인으로 인가되었으며 교육, 훈련, 네트워크 등을 통한 구미시 사회복지발전을 위한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법정단체이다. 나영철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