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포항시시설관리공단 포항야구장에서 오는 4월부터 8월까지 운영하는 ‘어린이야구교실’에 참여할 초등학교 2~6학년생 학생 50명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일반회원 40명, 특별회원 10명으로 일반회원은 관내 초등학교 2~6학년생이며, 특별회원은 관내 초등학교 2~6학년생 중 기초생활수급자 자녀, 국가유공자 자녀, 독립유공자 자녀·손자녀로 수강료의 50% 감면 혜택이 주어진다.
일반회원은 포항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특별회원은 포항야구장 방문 접수만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3월 2일부터 3월 13일까지로 선착순 모집한다.
어린이야구교실은 4월부터 8월까지 매주 수요일 주 1회 운영되며 투구, 타격, 수비 등 기술교육과 연습경기 등으로 진행되고, 팀 플레이를 바탕으로 협동정신을 키우며 규칙을 준수하고, 타인을 배려할 줄 아는 스포츠맨십 함양과 지역 야구 저변확대를 통한 꿈나무 육성을 위해 마련됐다.
시설관리공단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즐거운 야구, 신나는 야구를 통해 건강한 신체와 정신을 배양하고 꿈과 희망을 키워가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포항야구장(054-280-9564)으로 문의하거나 포항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baseball.phsisul.org)를 참조하면 된다. 신상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