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여성단체협의회 회장단 이·취임식
▲ ©
성주군여성단체협의회 회장단 이.취임식이 지난 6일 오후6시 성주웨딩에서 열렸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김항곤 성주군수, 이완영 국회의원, 이성재 군의장을 비롯한 군의회의원, 및 각 기관단체장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화합과 결속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임하는 김미경 회장은 “늘 정성어린 격려와 애정을 쏟아 주셨고 또한 유종의 미를 거두고 보람되게 이 자리를 떠날 수 있게 도와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고 하였고, 신임 박금옥 회장은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여 지역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하였다.
김항곤 성주군수는 축사를 통해 “4년여동안 열과성을 다해 노력하신 김미경 회장님께 감사드린다“며 노고를 치하하였으며 새로 취임한 박금옥 회장님에게는 여성단체협의회의 화합과 군정발전에 힘써 주실 것을 당부하였다.
또한 성주군여성단체협의회는 이날 성주군 인재양성 및 지역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재단법인 성주군 별고을 장학회에 장학금 3백만원을 기부하였다.
이날 성주군 여성단체협의회의 신임 임원으로는 14대회장에 박금옥(고향을생각하는주부들의모임) 부회장 나숙자(한국자유총연맹 성주군 지회) 사무국장 정선옥(성주군 여성의용소방대), 감사 민영희(국제여성총연맹), 이영자(한국걸스카우트) 가 취임하였다.
성주군여성단체협의회는 17개의 단체에 9,403명의 회원들로 구성되어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김일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