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대 스포츠융복합사업단,13일까지 선착순 접수
▲ © 스포츠선비 바이크(BIKE)페스티벌이 오는 22일 서천둔치 인라인스케이트장(영주교 아래) 및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훈련원에서 개최된다.
동양대학교 스포츠융복합사업단이 주최하고 ㈜바이크하우스가 주관하는 이번행사는, 서천둔치에서 열리는 자전거 퍼레이드(비경쟁부문)와 경륜훈련원에서는 열리는 자전거대회(경쟁부문)로 진행되며, 500여명의 영주시민 및 자전거 마니아가 참가할 예정이다.
자전거 퍼레이드의 참가비는 1만원으로, 13일까지 선착순 접수한다.
홈페이지(
http://race.thebike.co.kr및전화(032-322-3379),영주시자전거연합회(054-632-0083)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자 전원에게 고급스포츠 글라스가 증정된다.
특히, 서천둔치에서 진행되는 자전거 퍼레이드(비경쟁부문)는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타이어 던지기, O?X퀴즈 등의 레크레이션 및 TV, 노트북, 자전거, 자전거용품 등의 경품 추첨이 준비되어 있다.
자전거 퍼레이드(비경쟁부문)는 A그룹-풀코스(30km), B그룹-피트니스(10km)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되며, 서천둔치 자전거도로를 이용하여 행사가 진행된다.
A그룹-풀코스(30km)는 서천둔치인라인스케이트장을 출발하여 무섬을 반환점으로 다시 돌아오는 코스로 약3시간이 소요되며, B그룹-피트니스(10km)는 서천둔치인라인스케이트장을 출발하여 적서교를 반환점으로 다시 돌아오는 코스로 약1시간이 소요된다. 김규화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