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지역복지 증진 공정성 제고 앞장..
사람들

지역복지 증진 공정성 제고 앞장

운영자 기자 입력 2015/03/19 19:06 수정 2015.03.19 19:06
구미지역사회복지협의체 주요사업 회의 개최
▲     ©
  구미시(시장 남유진)는 지난 18일 시청 상황실에서 구미시지역사회복지대표협의체 위원 18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도 지역사회복지협의체 주요사업에 대한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2015년도 지역사회복지협의체가 이끌어 가게 될 주요사업을 중심으로 협의체의 구성현황과 사업계획, 향후 발전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그동안 협의체를 이끌어 온 윤영길 위원장이 사임함에 따라 김광우 위원장을 선출해 협의체의 새로운 모습을 갖추게 됐다.
  협의체의 새 위원장을 맡게 된 김광우 위원장은 “지역복지의 중심에 있는 협의체의 위원장으로서 자신에게 주어진 일이 얼마나 무겁고 어려운지 잘 알고 있다며, 협의체 의견을 충실히 모아 보다 발전된 단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협의체 공동 위원장직을 겸하고 있는 최종원 구미시 부시장은??그동안 협의체의 중책을 맡아 많은 사업을 잘 이끌어 오신 윤영길 전위원장에 대한 노고에 감사드리고 시가 추진 중에 있는 복지사업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구미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는 지역 내 복지문제를 해결하고 지역복지 증진을 위한 단체로 공정성 제고를 위해 복지·보건 관련 기관·단체의 대표자, 사회복지사업 및 보건의료사업을 행하는 기관·단체의 대표, 공익단체 대표 등으로 구성돼 있다.
나영철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