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김천시민 15만인구 회복하자..
사람들

김천시민 15만인구 회복하자

운영자 기자 입력 2015/03/24 18:28 수정 2015.03.24 18:28
평화남산동 실천 결의대회서 굳게 다짐
▲     ©   김천시 평화남산동(동장 신장호)에서는 지난 21일 오전 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관내 4개단체 회원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 15만 인구회복운동 실천 결의대회 ”를 가졌다.  
  올해 우리시의 최대목표인 “ 범시민 15만 인구회복운동 ”과 관련하여 이번“ 실천 결의대회 ”를 통해 전 동민이 동참할수 있도록 인구증가 시책을 홍보하고 결의문을 통해 각 단체장 및 회원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유도했다.
  평화남산동 인구회복추진위원회 문영인, 빈봉춘 회장님은 결의문을 통해 인구회복은 우리시의 미래가 달린 중차대한 문제인 만큼“ 평화남산동   인구회복 ”을 위해 회원들에게 노력을 다해 나가자고 다짐했다.
  이날 결의대회에서 신장호 평화남산동장은 현재 우리평화남산동이 구도심권으로  공동화현상, 상권위축으로 경기가 침체되는 등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미래는 우리의 노력과 의지 ”에 따라 얼마든지 달라지고 새롭게 변화할 수 있는 만큼“ 15만 인구회복 ”동민 실천결의를 계기로 김천시의 중심동인 평화남산동이 옛명성을 되찾고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인구회복운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윤성원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