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경북문경세계군인체육대회 후원금 잇달아..
사회

경북문경세계군인체육대회 후원금 잇달아

운영자 기자 입력 2015/06/11 19:38 수정 2015.06.11 19:38
문경시어린이집연합회 200만원 전달

▲     ©   문경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김영애)는 지난 9일 오후 3시 문경시청 접견실에서 문경시민지원위원회에 후원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지난 1월말 문경에 소재한 병원과 ‘영유아 건강검진’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는 문경시어린이집연합회는 영유아의 건강증진과 질병 예방에 크게 기여해 왔다.
김영애 회장은 위원회에 후원금을 기탁하면서 “우리시에서 개최되는 2015 경북문경세계군인체육대회에 작은 힘이나마 보태고싶은 마음에 연합회 회원들과 이런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문경시민지원위원회 현한근 공동위원장은 “문경시어린이집연합회는 김영애 회장님을 중심으로 여러 이사님들과 보육교사님들 덕분에 우리아이들은 미래의 주역으로 성장해 가고 있다. 후원금은 일류명품대회로 준비하는 데 소중하게 쓰겠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메르스로 인해 사망자가 나오고, 공포 확산으로 근거 없는 괴담까지 유포되고 있는 실정이다. 어린이집연합회에서는 개인위생과 청결에 더 신경 써 주시기 바란다. 시에서도 세계군인체육대회 성공 개최와 청정도시 문경을 지켜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말했다, 김대환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