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는 김연우..
사회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는 김연우

운영자 기자 입력 2015/07/20 14:40 수정 2015.07.20 14:40
김연우, 신곡 '그리운 노래 아리요' 발표



 
MBC TV '일밤-복면가왕'에서 4회 연속 가왕을 차지한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의 주인공 김연우가 20일 신곡 '그리운 노래 아리요'를 발표했다.
소속사 미스틱 엔터테인먼트는 "'복면가왕'에서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시청자들과 팬들의 고마움에 보답하고자 특별히 공개하는 곡"이라고 소개했다.
사랑하는 이에 대한 그리움을 그린 노래다. 가수 하림과 양양이 작사·작곡했다. 이제는 함께 할 수 없는 사람에 대한 그리움이 노래에 묻어나 김연우의 애절한 보컬과 어울린다.
김연우는 지난 5월 복면가왕에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의 이름으로 처음 무대에 올랐다. 이후 더 팬텀 오브 더 오페라' '만약에 말야' '가질 수 없는 너' '이 밤이 지나면' 등을 열창해 10주간 가왕의 자리를 지켰다.
전날 방송된 '복면가왕'에서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가 무대 위에서 복면을 벗고 김연우로 정체가 드러나는 순간 분당 시청률은 26.2%(TNMS·수도권 기준)까지 치솟았다고 MBC는 전했다.
프로그램 평균 시청률 역시 17.8%의 시청률을 기록, 지난주 기록한 16.6%를 넘어서 자체 최고 시청률을 달성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