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울진, 민선 8기 새 전략 수립 ‘시동 걸다’..
경북

울진, 민선 8기 새 전략 수립 ‘시동 걸다’

박진학 기자 gbnews8181@naver.com 입력 2022/09/04 18:09 수정 2022.09.04 18:09
2023년도 주요 업무보고

울진군은 ‘2023년도 주요 업무보고’를 시작으로 민선 8기 새로운 전략 수립을 위한 시동을 걸었다.
지난 2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업무보고는 진행 중인 주요 사업 추진현황을 검토하고, 민선 8기 공약사항과 주민 간담회를 통해 취합된 건의 사항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구체적인 실행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다.
특히 손병복 울진군수의 변화 의지가 반영되어 진행되는 이번 업무보고는 ▲복지정책과와 사회복지과, ▲미래농정과와 농업기술센터, ▲도시새마을과와 건설과 등 유관 부서들이 동시에 보고를 진행하여 주요 사업에 대해 관련 부서 간에 적극적인 정보 공유와 협업을 유도한다.
또한 민선 8기 달라진 정책 방향을 반영한 미래지향적 업무계획 수립을 위해 실․과․소별 부서 목표 및 성과지표를 최대한 측정 가능하게 설정하도록 유도하고 적극적인 환류를 통해 사업의 목적성과 효과성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나열식 업무보고가 아닌, 각 부서장 및 담당 팀장들과 함께 자유롭게 의견을 교환하면서 더 나은 군정을 위한 전략을 수립해 나가겠다”며 “화합으로 새로운 희망 울진 건설을 위한 노력을 함께 해 달라”고 당부했다. 박진학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