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울진가족센터 “행복 가정 따뜻한 동행”..
경북

울진가족센터 “행복 가정 따뜻한 동행”

박진학 기자 gbnews8181@naver.com 입력 2022/10/17 18:00 수정 2022.10.17 18:00
소통·만남의 장 축제 마무리

울진군은 지난 15일 울진연호공원 일원에서 “행복한 가정 따뜻한 동행”을 슬로건으로 울진군가족센터가 주관하여 약 2,000명 이상의 가족들과 함께 ‘제1회 울진군 가족문화축제’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에서는 손병복 울진군수와 임승필 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지역 기관사회단체장등이 참석하여 다문화가족을 비롯해 지역주민 등 모두가 장벽 없이 소통하는 만남의 장을 조성하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화합의 울진군가족문화축제를 축하하였다. 행사에서는 다문화음식체험(중국, 베트남), 추억의 보물찾기, 타로상담, 솜사탕, 셀프사진 촬영 등 다양한 체험부스 운영 및 버블마술쇼, 통기타 공연으로 주말 가족나들이에 즐길 거리를 더해 주었다.
이번 행사를 진행한 울진군 자원봉사센터 황재길 이사장은 “「문화의 날」에 가족문화행사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뜻깊었다”라고 말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울진군 가족문화축제를 통해 서로를 존중하고 한마음으로 소통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주민이 허물없이 교류할 수 있는 화합의 장을 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박진학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