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건천라이온스클럽, 산내면 청룡폭포 환경정화 활동..
사회

건천라이온스클럽, 산내면 청룡폭포 환경정화 활동

운영자 기자 입력 2015/08/31 17:18 수정 2015.08.31 17:18

▲    
 피서철이 막바지에 이른 지난 27일 건천라이온스클럽에서는 경주시 산내면 동창천 소재 청룡폭포 앞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이번 환경정화활동은 건천읍에만 한정하지 않고 지역사회 전체에 대한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총 회원 28명 중 13명이 참석하여 올해 많은 피서객들이 찾아왔던 청룡폭포 주변과 산내면소재지 일대에서 건천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오전부터 환경정화활동을 펼쳐 각종 쓰레기와 담배꽁초 등 1톤의 쓰레기를 수거했다.
 최해준(46세) 건천라이온스클럽회장은 지역사회 봉사를 목표로 건천읍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전체에도 봉사활동을 펼치고자 한다며 산내면을 시작으로 하반기에도 꾸준히 봉사활동을 펼치겠다고 하였다.
이해규 산내면장은 본 클럽의 환경정화활동으로 산내면의 깨끗한 이미지를 제고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며, 더운 날씨와 평일 본업에도 불구하고 아침부터 수고한 회원들에게 고마움을 표하며 앞으로도 깨끗한 청정 산내를 만들기 위한 자발적인 노력을 당부했다.
한편, 산내면 동창천 일대는 때 묻지 않은 청정지역으로 다슬기 생태 체험장과 인공폭포인 청룡폭포로 해마다 많은 피서객들이 찾아오는 곳이다. 권경률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