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예천세계곤충엑스포 '기부 물결' 이어져..
사람들

예천세계곤충엑스포 '기부 물결' 이어져

운영자 기자 입력 2016/02/17 14:38 수정 2016.02.17 14:38
 


 올 여름 곤충들과의 신비로움 만남이 기대되는 2016예천세계곤충엑스포를 앞두고 성공적인 박람회가 개최될 수 있도록 보탬이 되고 싶다며 기부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1일  유경자(풍양면 낙상리)씨가 1백만원을 기탁한 데 이어 16일 대한한돈협회 예천군지부(회장 이상희)에서 5백만원을 전해 왔다.
 20명의 회원으로 구성 된 대한한돈협회 예천군지부는 “돼지는 예로부터 우리에게 복과 행운을 듬뿍 가져다주는 동물로 여겨져 협회에서 복과 행운의 마음을 가득 담은 후원금 기탁을 동기로 각계각층으로 그 의미가 전달되어 출향인 및 군민 모두가 2016예천세계곤충엑스포의 성공을 위해 힘을 모아 예천군의 번영을 함께 하기를 바란다.” 면서 후원금을 기탁했다.
 조직위원장인 이현준 예천군수는 “신도청 시대와 더불어 2016 예천세계곤충엑스포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곤충산업 도시 메카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한돈협회 예천군지부는 지난 해 추석을 맞아 장애인협회에 이웃사랑 돼지고기 나눔 행사를 실시했으며 예천참우축제 행사가 성황리에 치러질 수 있도록 후원금을 기부하는 등 매년 지역사회에서 봉사활동을 적극 실천해 왔다.
김동국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