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문화예술회관 팔공홀 17일
대구문화예술회관 찾아오는 공연 제50보병사단 창설 59주년 기념음악회 가 17일 오후 7시 30분 대구문화예술회관 팔공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육군 제50보병사단의 창설 59주년을 기념하고 군 장병들의 사기를 높이고자 대구문화예술회관과 육군 제50보병사단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것이다.
이날 공연은 이정윤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다. 첫 무대는 대구시립금관5중주단이 출연해 ‘늙은 떡갈나무에 노란리본을 달아 주세요(Tie A Yello Ribbon Round The Old Oak Tree)’와‘사랑은’그리고 영화‘록키’의 ‘Gonna Fly Now’를 들려주고, 파시오네 앙상블이 오페라‘라 트라비아타’중‘축배의 노래’와 오페라‘말괄량이 마리에타’‘Italian Street Song’뮤지컬‘오페라의 유령’‘The Phantom of The Opera’를 선보인다.
귀가 즐거운 시간이 지나면 대구시립국악단 한국 무용팀이 무대에 올라‘부채춤’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눈을 즐겁게 만든다.
이어 뮤지컬 배우 이민주가 뮤지컬‘몬테크리스토’‘온 세상 내 것이었을 때’와 뮤지컬‘페임’의‘Fame’을 부르고, 대구시립무용단이 현대무용 ‘꽃을 피우다’를 선보이며 공연의 다채로움을 더한다.
김영목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