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건강도 즐거움도 함께 챙겨 갑니다”..
사람들

“건강도 즐거움도 함께 챙겨 갑니다”

운영자 기자 입력 2014/11/13 15:51 수정 2014.11.13 15:51
화남면민 걷기대회 및 과일촌 한마음 축제





  지난 12일 화남면사무소 앞마당에서 김영석 영천시장, 권호락 영천시의회 의장, 재경화남향우회, 면민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회 화남면민 걷기대회 및 과일촌 한마음 축제'가 성대하게 개최됐다.
  조규창 화남면 체육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걷기대회와 과일촌 한마음 축제를 통해 한해 바쁜 농사일로 소홀했던 건강을 되돌아보고, 흥겹고 즐거운 화합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남면 체육회 주관으로 실시된 이날 걷기대회에는 국기의 존엄과 위상을 높이고 나라 사랑하는 마음을 고취하기 위해 태극기 수백기를 앞세우고 출발해 걷기대회 구간이 태극기 물결로 장관을 이루어 그 의미를 더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영석 영천시장은 “사과 수확 등으로 바쁜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많이 참석하여 주신 화남면민과 멀리 서울에서 고향을 찾아주신 재경화남면향우회에가 감사드리고, 이렇게 단합된 모습이 화남면의 큰 힘이며 영천시 발전의 원동력이다”며, “앞으로 잘사는 부자 영천 만들기에 다 같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행사는 걷기대회를 마치고 초대가수 공연과 노래자랑, 행운권 추첨 등 2부 행사로 이어져 한해 농사를 마무리하는 화남면민들에게 큰 즐거움을 주었다. 정양기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