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슈퍼주니어 헨리, 인기 짱..
사회

슈퍼주니어 헨리, 인기 짱

운영자 기자 입력 2014/05/20 21:31 수정 2014.05.20 21:31
싱가포르 엔터테인먼트 어워드 5관왕
▲     © 운영자
한류그룹‘슈퍼주니어’, 중국어권 유닛‘슈퍼주니어-M’의 멤버 헨리(25)가 싱가포르에서 인기를 확인했다.
매니지먼트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슈퍼주니어와 헨리는 17일 오후 7시(현지시간) 싱가포르 리조트 월드 센토사 하드락 호텔에서 열린‘싱가포르 엔터테인먼트 어워드 2014’에서 5관왕에 올랐다.
슈퍼주니어는‘최고 인기 한국 가수상’, 싱가포르 연예주간‘U-위클리’ 선정‘최고 인기 표지상’, 슈퍼주니어M으로‘최고 인기 그룹상’등 3관왕을 차지했다.
지난해 솔로앨범‘트랩’으로 활약한 헨리 역시‘아시아 최고 신인상’과‘최고 인기 K팝 뮤직비디오상’등 2관왕을 따냈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은‘싱가포르 엔터테인먼트 어워드’는 매년 음악, 영화, TV, 라디오, 공연 등 총 33개 부문에 걸쳐 성과를 거둔 아티스트와 콘텐츠에 상을 수여한다. 헨리는 시상식에 참석, 솔로 앨범 타이틀곡‘트랩’ 을 비롯해 ‘1-4-3’,‘홀리데이이’등 3곡을 들려줬다.“이렇게 많은 상을 받게 돼 행복하고, 진심으로 감사한다”면서“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며 좋은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진짜 사나이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헨리는 MBC TV '일밤-진짜 사나이'에 출연 중이다. 슈퍼주니어 멤버들은 개별 활동 및 유닛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