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운영자
외모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최근 방송에서는 ‘비키니 몸매 만들기’나 ‘날씬한 복부 만들기’ 등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올해는 여름이 빨리 시작되고 길어질 것으로 예측되면서 몸매관리를 서두르는 사람들이 많다. <사진>
하지만 비키니 몸매의 필수라 할 수 있는 날씬한 복부는 운동이나 식이요법만으로 효과를 보기란 쉽지 않다. 이런 가운데 최근 비수술적 비만치료인 네오울트라 시술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네오울트라는 FDA의 승인을 받은 비만치료 장비로 지방세포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한다. 또 더블울트라는 네오울트라 효과를 두 배 가량 업그레이드한 시술이다.
마이클리닉 더블울트라는 심부열 고주파로 지방세포만을 선택적으로 융해시키고 주변혈관 조직이나 신경 손상 우려가 없는 액센트울트라와 3단계 지방파괴 초음파인 네오울트라를 함께 시술해 복부 지방파괴 효과를 더욱 높였다. 특히 액센트울트라는 오래된 지방세포를 빠지기 쉬운 형태의 지방세포로 만들어 준다.
또한 레이저 시술 후 써큘맥스순환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써큘맥스순환관리는 다양한 장비의 특성을 살리고 상호 시너지를 고려해 더블울트라 시술효과를 극대화하는 마이클리닉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이다.
이와 관련, 마이클리닉 강은희 원장은 28일 “복부의 피하지방층은 더블울트라 시술로 날씬하게 제거가 가능하다”며 “하지만 내장지방이 생성되는 것을 막고 이미 생성된 내장지방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과 식이조절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강 원장은 집에서 실천할 수 있는 간단한 식이조절 팁으로 “아침과 점심은 현미밥과 채소, 단백질이 균형을 이루는 일반식으로 먹되 저녁 한 끼는 가능하면 7시 이전에 바나나와 고구마, 우유 한 잔 정도로 먹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그는 또 “특히 바나나는 펙틴이라는 식이섬유소를 함유하고 있어서 쉽게 포만감을 주고, 혈압조절에 도움이 되는 칼륨, 그리고 마그네슘과 같은 필수 무기질 비타민 A, B6, C등 다양한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어 영양적으로도 우수한 식품"이라고 덧붙였다.
지금부터 운동과 식이 및 과학적인 도움으로 올 여름 누구나 부러워할 비키니 몸매를 완성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