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본분에 충실, 공약에 최선 다하겠다”..
정치

“본분에 충실, 공약에 최선 다하겠다”

운영자 기자 입력 2014/06/10 21:34 수정 2014.06.10 21:34
▲     © 운영자
 포항시의원“사”선거구(상대,해도)의 새누리당 문명호 시의원 당선인은  당선 소감을 발표하는 자리에서“변화와 혁신을 위한 소중한 한표를 행사하여 5선의 힘 있는 일꾼을 만들어주신 지역민 여러분께 거듭 감사 드립니다.
3대부터 계속해서 4,5,6,7대를 변함없는 지지를 보내주신 것은 문명호에 대해 무한한 기대를 갖고 있는 걸 알고 있습니다. 
폐허되고 공동화 현상으로변해가는 상대, 해도지역을 윤택하고 보다 나은 살기 좋은 도시를 꼭 만들어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문 당선인은“이번 선거는 지금까지 의정경험과 전문성을 살려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하겠다고 약속한대로 지역구의 발전 및 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것은 물론 큰 역할을 하겠다”며“시민이 주인이 되고 과거가 아닌 미래를 향하며 변화와 성장을 할 수 있는 상대·해도동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당선인은“공약으로 발표 한 ▲상대·해도 도심재생사업▲라이프 주택 재건축▲원산면옥 특화 거리 사업▲해도동 큰동해시장▲동빈운하 주변 정비촉진지구 개발▲공영 주차장 확대▲노인 복지회관을 조기완성 등 7개 과제를 박명재 국회의원과 협조하여 중점적으로 추진 하겠다”고 강조했다.
시의원 당선 소감에 대해“상대·해도동 지역민을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지역민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임기 내내 초심을 잃지 않고 본분에 충실하고 공약을 지키는 데도 최선을 다하겠으며, 무엇이 지역민 행복을 위한 최선인지 생각하면서 시정을 이끌어가겠다”말했다.
 문명호 당선인은“포스코 나눔의 집”뿐만 아니라 곳곳에 설치된 무료급식소에서 급식봉사활동을 하며 직접 어르신들과 소통도 하고 지역민을 위해 무엇을 더 할 것인가 구상하겠다”고  하였다.  이문형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