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경북교육감 후보 안상섭“도민들과 경북교육 반드시 변화 시..
사회

경북교육감 후보 안상섭“도민들과 경북교육 반드시 변화 시키겠다”

운영자 기자 입력 2014/06/03 21:25 수정 2014.06.03 21:25
▲     © 운영자
이제 6.4 지방선거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내일은 미래 경북교육을 책임질 교육감이 누가 되느냐 엄숙한 갈림길에 서 있습니다.
안상섭 저는 경북교육을 변화시키고자 출마를 결심했습니다.
기존의 낡은교육으로는 경북교육을 혁신시킬 수 없기 때문입니다.
경북교육계에는 지금 구조적인 혁신이 필요합니다.
경북도민 여러분, 저 안상섭을 지지해주십시요! 경북도민들과 함께 경북의 교육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아이들과 선생님, 학교가 함께 공감하는 교육문화가 새롭게 일어나야 한다고 믿습니다.
 그 공감교육을 확실히 밀어붙일 새로운 패러다임을 실천할 교육감이 필요합니다.
세월호 침몰참사를 보면서, 확실히 아이들의 안전을 지키며, 아이들을 행복하게 할 경북교육을 만들어야 겠다 굳게 다시금 다짐했습니다!
저 안상섭 학교비정규직이 학교에서 제대로 인정받도록 할 것입니다.
학교폭력, 왕따, 청소년문제를 청소년 심리상담을 통해 확실히 추방할 것입니다.
학부모님들의 사교육비를 줄일 것입니다.
다양한 무료방과후 수업과 경북EBS 설립을 통해 가계가 어려울지라도 훌륭하게 공부 잘 할 수 있도록‘개천에서 용이 나는’ 공교육의 정상화를 지켜내는 교육의 장을 경상북도에서 열도록 하겠습니다!
교육은 이 시대의 미래이며 이 미래를 이끌 주인공은 우리 아이들입니다.
부디 우리 아이들의 미래가 달린 ‘교육감후보’에 관심 가져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부디 ‘낡은교육’을 되물림 하는 일은 없길 간절히 바랍니다. 저 안상섭 부디 아이들의 새로운 교육의 장을 열고 싶습니다.
6.4일 결승점에는 분명히 지금까지와는 다른 장을 열수 있는 또 다른 시작점이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이런 중차대한 선거에 임하면서, 그것도 가장 정직하고, 높은 도덕성을 요구하는 교육감선거에서 일부 후보에 의해 불법과 거짓홍보가 자행되고 있는 것은 개탄을 넘어 분노하지 않을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존경하는 경북도민 여러분, 저, 경북교육감후보 안상섭은 끝까지 정정당당히 공명선거를 치를 것이며, 깨끗한 선거분위기가 조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소중한 한 표를 꼭 행사하여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