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정수성의원, 위원장 취임..
정치

정수성의원, 위원장 취임

운영자 기자 입력 2014/06/29 19:54 수정 2014.06.29 19:54
새누리당 경북도당 이취임식
▲     © 운영자
새누리당 경북도당은 지난 27일 도당강당에서 경북도당위원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엔 이철우 전 경북도당위원장, 김태환 의원, 강석호 의원, 심학봉 의원 등 지역 국회의원들과 새누리당 전당대회 대표최고의원 후보자인 서청원 의원, 이인제 의원, 김을동 의원, 박창달 전 의원, 김관용 도지사와 경북 기초단체장, 도의원, 경북도당 당직자, 당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경주 출신 국회의원중 도당위원장에 최초로 선출된 정수성 위원장<사진>은“연이은 국가적 사건·사고로 인해 어려운 시기에 중책을 맡아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앞으로 당원동지 여러분들과 국가적 아픔을 나누고, 위기를 극복해 나가고, 경북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 위원장은 “경북도당은 박근혜 정부를 만들어 낸 주역이다. 경북도민과 당원동지들과 함께 박근혜 정부의 탄생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며“현재까지도 박근혜 정부의 가장 든든한 조력자로서 그 역할을 충실히 해오고 있다”고 박근혜 정부와의 특별한 인연을 강조했다. 이어“앞으로 당원동지 여러분들과 지방선거 당선자, 경북도 출신 국회의원들과 함께 힘을 모아 박근혜 정부가 역사에 길이 남을 수 있는 정부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도록 도당을 운영하겠다”며 박근혜 정부의 성공의지를 밝혔다.   권경률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