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성주군, 택시 활용 '클린성주' 홍보..
사람들

성주군, 택시 활용 '클린성주' 홍보

김두상 기자 입력 2016/04/04 16:02 수정 2016.04.04 16:02

 

 

 

김항곤 성주군수는 군 최대 역점시책인 『클린성주 친환경농촌 만들기』를 군민들과 함께 만들어 가는 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택시 외부홍보물을 활용하여 홍보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 택시 등 차량을 활용한 시각적 광고는 이미 전국적으로 많은 지자체 뿐만 아니라 일반기업에서도 활용을 많이 하고 있는 효과가 우수한 홍보수단이다.

· 성주개인택시조합과 성주택시(주)에서도 새봄을 맞아 기존의 낡은 시트지를 걷어내고 깨끗한 택시 외부홍보물 새단장과 함께 승객들에게는 더욱 친절을 더하여 “깨끗한 택시!! 친절한 택시!! 로 성주군의 택시이미지를 만들어 가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 ‘가랑비에 옷 젖듯’이 많은 구호와 홍보를 통해 “함께해요 클린성주”가 지역주민들에게 감흥을 불러일으킬지 우리 모두도 동참하는 의지를 다시 한번 되새겨보도록 하자.

· 성주군에서는 이번사업을 통해 기존의 갈라지고 빛바랜 택시 외부홍보물 시트지를 클린성주 시트지로 교체하여 택시를 이용하는 지역주민들에게 홍보는 물론이고, 5월 19일 ~ 22일(4일간) 성밖숲일원에서 개최되는 성주생명문화축제 전후하여 성주를 찾는 많은 방문객들에게도 탁월한 홍보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