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문경시ㆍ경북도청』 공무원 문경관광시설 이용 업무협약 체..
사람들

『문경시ㆍ경북도청』 공무원 문경관광시설 이용 업무협약 체결

김대환 기자 입력 2016/04/21 16:22 수정 2016.04.21 16:22

 

문경시(시장 고윤환)는 지난 20일 문경시청 제2회의실에서

고윤환 문경시장,손현규 경북도청 공무원 노동조합 위원장,이인환 문경레저타운 대표이사,김인갑 문경관광진흥공단 이사장,김성진 문경레포츠협회장 등15명이 참석한 가운데『문경시ㆍ경북도청 공무원』문경관광시설 이용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도청 공무원1,300명 및 가족(4인)이 문경시 관광시설인 석탄박물관,옛길박물관,자연생태전시관,문경새재 오픈세트장,문경철로자전거,문경관광사격장,사계절썰매장,문경새재리조트,문경종합온천,래프팅,서바이벌,카트월드,짚라인, ATV,진남수상자전거,문경호스랜드,문경활공랜드 이용 시 공무원증 또는 재직증명서를 제시하면10% ~ 25%의 할인 받을 수 있다.

문경시는 업무협약을 계기로 도청 이전으로 유입되는 외지 관광객을 적극 유치하면서 관광지를 중심으로 지역음식,숙박시설,특산물판매 등과 연계하여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신도청에서 문경까지 차량으로30분이면 도착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레포츠 시설을 보유한 문경에서 도청 공무원과 가족들이 한 주의 피로를 해소할 수 있는 신도청 관광 거점 도시가 될 것.”이라면서“문경 어디를 가든 친절하고 깨끗하게 손님맞이를 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