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청소년의 미래 우리가 책임진다..
사람들

청소년의 미래 우리가 책임진다

서현호 기자 입력 2016/04/24 16:22 수정 2016.04.24 16:22
고아읍 청소년지도위원회 4월 청소년 보호활동 실시


 


고아읍(읍장 김회식)에서는 4. 21.(목) 20:00부터 고아읍청소년지도 위원회(회장 강시종) 회원 및 공무원 18명이 참여한 가운데 청소년 유해환경에 대한 청소년 보호활동을 펼쳤다.

□ 지도위원들은 활동에 앞서 청소년지도위원협의회 가이드북과 활동 홍보 내용을 살펴보며 청소년에 대한 이해와, 청소년보호법 실무사례에 대하여 의견을 나누면서 청소년 지도활동에 대한 지식과 활동의 폭을 넓히는 시간을 가졌다.

□ 이후, 원호지구 주변의 학교, 취약지역 등 우범지역 일대를 돌며 공원 등지에서 방황하는 청소년이 있는지 순찰 활동을 펼쳤으며, 특히 상가 및 유해업소의 청소년 출입 및 주류판매 여부, 노래방, PC방 시간외 출입여부 등을 점검하였다.

□ 청소년 보호활동에 늘 열정적으로 임하고 있는 고아읍청소년지도위원회 강시종 회장은 우리 청소년들이 방황하지 않고 올바른 길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지도위원들과 지속적인 지도 단속 및 캠페인 활동을 할 것을 다짐하였다.

□ 김회식 고아읍장은 건전하고 밝은 생활환경에서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다며, 늦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밝고 건전한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캠페인에 적극 참여해준 청소년지도위원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말을 전하였다.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