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안동형 창업 뉴딜일자리 Ten-Ten..
경북

안동형 창업 뉴딜일자리 Ten-Ten

이두현 기자 gbnews8181@naver.com 입력 2021/01/20 18:48 수정 2021.01.20 18:49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안동시는 금년도 안동시 발전전략 수립과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대비를 위해 지난 14~19일까지 시청 웅부관 소통실에서‘2021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코로나19에 맞서 감염병대응과를 신설하며 의료지원, 역학조사, 방역 등 철저한 대응체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보건소를 시작으로 본청 실과, 직속기관, 사업소 등 각 부서장이 보고를 진행했다.
안동시는 민선7기 3년차를 맞아 역점 시책사업과 공약사업 성과에 대해 집중 점검하는 한편 신규사업으로 추진하는 ▲안동형 창업 뉴딜일자리 Ten-Ten ▲헴프 규제자유특구 사업 ▲안동형 복지콘텐츠 플랫폼 사업 ▲스마트 그린도시 조성사업 ▲해외 다자간 영상회의시스템 구축 ▲유튜브 콘텐츠 리뉴얼 확대 등을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안동 발전방향에 대한 계획을 정비했다.
권영세 안동시장은 “민선7기 정책의 전반적인 추진사항에 대해 다시 한번 점검하고 마무리가 잘 될 수 있도록 추진중인 업무는 내실을 다져 속도를 붙이고, 새롭게 추진하는 업무는 신중한 계획수립으로 빈틈없이 추진하라”고 강조하였다.이두현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