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경주 기업CEO대회…경제 주역들 새로운 도약 다짐..
사람들

경주 기업CEO대회…경제 주역들 새로운 도약 다짐

운영자 기자 입력 2015/11/18 15:14 수정 2015.11.18 15:14
업체 대표 200여명 참석…중소기업 최고경영인상 시상

  경주 경제발전의 주역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중소기업의 새로운 미래 도약과 발전을 다짐하는 ‘2015 기업CEO 대회’가 17일 경주 더케이호텔에서 최양식 경주시장을 비롯한 지역 기업인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경주시가 주최하고 경주상공회의소가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경영실적이 우수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한 우수기업을 분야별로 선정 시상해 기업인들의 사기진작과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화합의 장이 되었다.
‘2015 중소기업 최고경영인 상’ 수상 기업으로는 경주사랑 분야에 삼인정공(주)(대표이사 전진), 신성장 분야에는 유림테크(대표이사 석태국), 고용증대 분야에는 제일이앤엠(대표이사 정상일), 지역봉사 분야에 풍국(대표이사 박몽룡), 여성기업 분야에 상림화학(대표이사 이해년)이 선정되었다.
이들 기업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중소기업 운전자금 우대지원, 중소기업 글로벌 산업기술 연수 기회 우선 부여, 각종 사업 우선 지원 등 혜택이 지원된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경주는 여러 산업단지와 원스톱 행정지원 시스템 구축, 교통?정주여건 등 기업환경 인프라가 풍부하여 지속적으로 기업투자가 증가하고 있는 등 지역경제가 살아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업인들 간 정보교류와 시설투자 등으로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하면서 시에서도 우수기업 발굴육성과 맞춤형 지원을 더욱 확대하여 일자리가 있는 행복한 도시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권경률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