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남구 청소년창작센터 ‘악동페스티벌’ 3일..
대구

남구 청소년창작센터 ‘악동페스티벌’ 3일

윤기영 기자 gbnews8181@naver.com 입력 2025/05/01 16:39 수정 2025.05.01 16:39
체험부스·가족뮤지컬 ‘알라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3일 대구 남구 대덕문화전당 일원에서 온 세상 모든 ‘악동’들을 위한 최고의 가성비 축제인 ‘악동페스티벌’이 개최된다.
대구 남구 청소년창작센터는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버블&마술쇼, 에어바운스, 다양한 체험부스 운영과 무료로 열리는 가족 뮤지컬 ‘알라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한 ‘악동페스티벌’을 3일 토요일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어린이날과 석가탄신일 등 나흘간 이어지는 황금연휴의 첫날,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전문 뮤지컬 공연과 다양한 체험 활동 등을 전액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해 올해도 가성비 끝판왕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악동페스티벌’은 대덕문화전당 야외 광장에 마련된 여러 부스를 중심으로 꾸미기와 만들기, 그리기 등 직접 참여하는 △체험 부스존, 투호, 윳놀이 등의 전통 게임을 즐기는 △게임존, 축제의 추억을 기록해 줄 △포토존, 출출할 때 생각날 K-스트릿 푸드로 구성된 △푸드존 등으로 채워진다.
무엇보다 ‘악동페스티벌’의 메인 콘텐츠로 눈길을 끄는 것은 가족 뮤지컬 ‘알라딘’ 이다.
전석 무료로 진행되는 본 공연은 접수를 시작한 지 사흘 만에 전석 매진은 물론 대기자 100명을 넘기는 등 시민들의 뜨거운 열기로 일찌감치 대기자 신청까지 마감된 상태이다. 윤기영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