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중소기업인 위탁연수 및 송년의 밤 행사..
사람들

중소기업인 위탁연수 및 송년의 밤 행사

운영자 기자 입력 2015/12/09 15:27 수정 2015.12.09 15:27
 성주군중소기업협의회(이사장 장호식)에서는 2015. 12. 8.(화)  16:00 성주웨딩에서 관내 기업인, 초청인사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중소기업인 위탁연수 및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하였다.
  행사는 이능환 사무국장의 사회로 1부 특강, 2부 이사장 이·취임식, 3부 송년의 밤 행사 순으로 개최되었으며, 김항곤 성주군수를 비롯한 이성재 군의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지역 중소기업인들의 활력과 충전, 재도약을 위한 1부 특강에서는 경운대학교 윤복만 교수의 ‘웃음으로 나를 치료하라’라는 강의와 함께 성주군의 요청으로 참석한 대구경북지방중소기업청에서 비즈니스지원단 활용방안 및 중소기업청 R/D사업(기술개발사업) 소개 등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지원방안을 안내하는 등 지역 기업체가 필요로 하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다.
  2부 행사에서는 성주군중소기업협의회 발전을 위해 노력했던 대림방부목 장호식 회장의 이임식과 더불어 ㈜부건니트 윤정환 대표의 취임식이 개최되었다. 윤정환 대표는 취임인사를 통해 중소기업 육성과 지역경제발전, 상호화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임을 약속하였으며, 참여한 기업인들의 협조를 부탁하였다.
  김항곤 성주군수는 축사를 통해 이임하는 장호식 회장의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하고 윤정환 이사장의 취임을 축하함과 더불어 성주가 도·농 복합 산업도시로 발돋움하기 위해서는 창조경제의 성장엔진이자 다양한 아이디어와 기술을 사업화로 연결하는 원천인 지역 중소기업인들의 역할이 중요함을 강조하였으며, 상생의 시대에 기업과 주민이 함께 발전하고 행복한 성주를 만드는 데 앞장 서 주기를  부탁하였다.
  이 날 중소기업인 위탁연수 및 송년의 밤 행사가 창조경제의 핵심 동력이자 주인공인 지역 중소기업인들이 서로 화합하고 협력하여 지역발전을 이끌어 나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해 본다.김두상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