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고령상공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사람들

고령상공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운영자 기자 입력 2015/12/10 16:26 수정 2015.12.10 16:26
불우이웃돕기 성금 및 교육발전기금 기탁, 차기회장단 선출
  고령상공협의회(회장 남원식, ㈜해원산업 대표)은 12월 10일(목) 군청 우륵실에서 곽용환 고령군수를 초청하여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에서는 임기가 끝나는 남원식 회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하고, 기업의 이익을 사회에 환원이라는 나눔을 실천하고자 남원식 회장이 고령의 교육발전을 위한 교육발전기금 100만원을, 고령상공협의회 회원들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불우이웃성금 500만원을 기탁하였다.
 또한 이날 회의 안건으로 2015년 감사 및 결산보고, 정관개정, 임원 선출에 대한 협의를 하였으며, 차기 회장으로는 ㈜나호테크 이재근 대표가 선임되었다.
 4년간의 임기를 마치고 회장직을 물러나는 남원식 회장은 인사에서 “그동안 협조해주신 회원님께 감사드리며, 기업인들이 지역을 위해 더 큰 역할을 하자”고 말했다.
 이재근 신임회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회원들의 내실 있는 기업 경영으로 고령군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할 것이며, 기업과 행정이 상호 협력하여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정기총회에 참석한 곽용환 고령군수는 “지난4년 동안 고령상공협의회를 잘 운영하신 남원식 회장님과 임원진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며, 차기 고령상공협의회를 이끌어갈 회장 및 임원진에게는 축하의 인사와 함께 관내 기업들이 경영 활동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여 지원하여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육성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두상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