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미,전수경, 김선경....히트 뮤지컬의 대표곡 선보여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완용)은 오는 19일 오후 7시 포항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15 송년특별공연‘3 Diva(디바)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개최한다.
말이 필요 없는 빛나는 카리스마 박해미, 팔색조의 매력을 가진 명품 배우 전수경, 부드러움과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진짜 배우 김선경!
대한민국 대표 디바 박해미, 전수경, 김선경이 출연하는 이번 콘서트는 유명 히트 뮤지컬의 대표곡들로 채워진 친숙한 무대가 선사될 예정이다.
더불어 아르스오케스트라와 뮤지컬 갈라팀‘더 뮤즈’가 출연하여 3명의 디바와 함께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박해미는 <브로드웨이 42번가>, <롤리폴리>, <캣츠> 등 다수의 뮤지컬 및 <발칙하게 고고>, <엄마가 뿔났다>, <웃어라 동해야>, <거침없이 하이킥> 등 드라마를 통해 이미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배우로, 2008년 제16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영화뮤지컬부문 대상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하였다.
전수경은 뮤지컬 <맘마미아>로 유명세를 탔으나 <시카고>, <금발이 너무해> 등 다수의 뮤지컬에서도 그 기량을 인정받은 명품배우로 <그녀의 신화>, <열애>, <마마> 등 드라마로도 활동영역을 넓히고 있다. 제5회 및 제8회 한국뮤지컬대상 여우주연상 및 다수의 상을 수상하였다.
김선경은 <사운드 오브 뮤직>, <시카고>, <42번가>, <아가씨와 건달들>,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등 다수의 뮤지컬 및 드라마 < 사랑이 꽃피는 나무>, <태왕사신기>, <크크섬의 비밀> 등에 출연하면서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제10회 한국뮤지컬대상 인기상 및 제12회 한국뮤지컬대상 여우조연상 등을 수상하였다.
입장료는 유료이며, 예매 및 공연안내는 포항문화예술회관 054)280-9355로 문의 가능하다. 신상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