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일파만파! 무한도전! 인동동 마을보듬이..
사람들

일파만파! 무한도전! 인동동 마을보듬이

운영자 기자 입력 2015/12/15 17:31 수정 2015.12.15 17:31
2015.12월 인동동 마을보듬이 정례회의 개최!
 
 
 인동동(동장 이창형)에서는 2015. 12. 14.(월) 11시 인동동주민센터 2층 다목적강당에서 인동새마을금고 김수조 이사장 및 마을보듬이, 복지통장, 복지위원 등 인동동 인적안전망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적안전망 교육 및 인동동 마을보듬이 정례회의를 실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인동새마을금고에서 마을보듬이 단체조끼를 후원하고, 김수조 이사장이 직접 전달함으로써 더욱 뜻 깊었으며, 단체 조끼를 착용하여 분홍빛 물결로 한마음 한 뜻이 되는 행복한 자리가 되었다.
 이어서 마을보듬이, 복지통장, 복지위원 등 인동동 인적안전망을 대상으로 위기가구 발굴 방법과 연계 체계 교육이 진행되어 복지사각지대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으며
 삼성연합의원, 장영석치과의원, 형제세탁소 3곳을 인동동 마을보듬이 후원업체로 지정하여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의 후원 연계에 용이하게 되었다.
 이날 회의에 참석한 김수조 인동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좋은 사람과 좋은 일로 모인 좋은 단체에 단체조끼를 후원을 하게 된 것에 대해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하며 “앞으로도 사랑의 좀도리운동 등 어려운 이웃을 향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이창형 인동동장은 “일명이 파이팅하면 만명이 파이팅할 수 있다”면서 “무조건 도와주자! 한없이 도와주자! 도와달라 하기 전에 도와주자! 전화하기 전에 도와주자! 무한도전 자세로 마을보듬이의 열정을 불태울 수 있도록 힘써 달라”며 위원들을 격려하였다.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